디지털 파일 캐비닛

종이가 없는 보험 영업을 하세요


상담을 갈 때도 
보험금 청구가 들어와도

 

책상 위에는 단 한 장의 종이도 보관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자료는 내 휴대폰속에 있습니다

사용자의 PC에 안전하게 보관 된 서류는 스마트폰과 100% 동기화 되어있습니다

계속 이럴 수는 없습니다
폴더 관리 자동화
업무에 관련된 문서,서류의 
획기적인 분류,보관,관리 방법

수 천 명의 고객이 있어도 쉽게 시작 할 수 있습니다.

한번의 클릭으로 모든 고객의 캐비닛이 자동 생성됩니다

모든 사람들의 폴더가 똑같습니다

이제 자료를 스마트폰으로 찍기만 하면 됩니다.

문서에 #, 태그, 이런 번거로운 것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사람마다 하위 폴더를 몇 개 더 추가 하고 싶다면?

폴더 이름만 넣고 클릭 한번이면 모든 고객에 추가 됩니다

문서와 사진의 저장 위치

모든 문서와 사진은 사용자의 컴퓨터에만 저장 됩니다.


폴더 자동 생성

원하는 구조로 고객문서함이 휴대폰과 PC에서 함께 운영됩니다
수천명의 고객명단도 한번에 만들어 관리합니다 
여러분은 이제 자료를 올리고 상담할때 볼 수 있습니다.


캐비닛 관리 전용 창

특별히 개발된 캐비닛 관리 창은 
파일 관리 업무를 획기적으로 줄여주고 
편리한 영업 환경을 만들어 줍니다

잘 정리된 문서 캐비닛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여러분의 자산입니다




고객을 선택하기만 하면 모든 자료 목록이 
한눈에 보입니다


▷ 가입 설계서

▷ 청약서 사본

▷ 보장 분석 서류

▷ 신분증 사본

▷ 자동차보험 관련 사진

▷ 자동차보험 가입 증명서

▷ 통장 사본

▷ 타 설계사 증권

▷ 상담 자료

▷ 녹취 파일

▷ 카톡 캡쳐 사진

▷ ...

▷ ... 




Case 1
종이로 무엇인가 보관한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자리도 많이 차지하고 
분실 될 수도 이고
물에 젖을 수 도 있고
화재로 타버릴 수도 있습니다.

이사 다니다 보면 귀찮아 버리고 싶을 때 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디지털 캐비닛에 모두 넣어 두세요.


Case 2
에O노트, N션 같은  스크랩용  스마트폰 어플에 넣는것은 PC전문가의 평가로
정말 잘못된 선택이됩니다.지금은 좋아 보이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잘못된 선택임을 뼈저리게 느낍니다.


본인이 스마트 하다고 생각하면 제발 혼자만 하세요.
어설픈 스마트폰 어플 조합으로는 체계적인 자료 관리를 망치는 주된 요인입니다.
동료를 위해 혼자만 쓰고 혼자 망하세요.



사용자의 PC에  고객 이름 폴더로 자동 관리되는
디지털 캐비닛에 모두 넣어 두세요.

모든 것이 완벽해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