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문자 메시지 문구를 무료로 제공해 드립니다
2024년 04월
01.
아지랑이 산들산들 피어 오르고, 산과 들에 봄 향기 가득한 4월이 선물로 왔어요 ㅎㅎ
노오란 개나리 허리 숙여 인사하고 , 청아한 목련도 아름답게 미소 짓는 이 계절이 더욱더 향기롭게 느껴지는 건 고객님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선물 같은 4월, 사랑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4월의 선물 같은 00 드림
02.
무겁고 두꺼운 외투에서 한결 가벼운 옷차림의 계절이 다가 왔습니다. 걸음걸이 또한 한결 가벼운 4월입니다.
살포시 어깨에 내려 앉아 봄향기를 전하는 벚 꽃의 수줍음 속에 4월은 봄향기로 가득할 거 같아요.
고객님의 가정에도 향기로운 봄기운이 가득 하고 건강한 4월 소원 드립니다.
-봄 향기 가득한 4월의 문턱에서 00드림
03.
좋은 하루를 만드는 것은, 지금 하고 있는 이 순간이 좋아야 합니다.
세상을 바꿀 순 없어요. 내가 바뀌어 지면 모든 것이 좋아지지 않을까요?
단 하루 지금 이순간 내가 바뀌어 봅시다. 세상이 바뀌어집니다 ㅎ
-늘 좋은 하루를 꿈꾸며 00드림
04.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속에, 향기도 모양도 색깔도 다양한 아름다운 봄꽃 들의 내음이 진동을 하는 4월이 참 좋아요.
한 폭의 그림 같은 꽃잎새의 어울림과 꽃 봉우리들이 화려하고 아름다운 4월을 수놓아요~~ 꽃 길만 걷는 4월 되세요 ~~
- 꽃 길만 걷고 싶은 00 드림
05.
안녕하세요.~~
따사로운 햇살과 향기로운 봄 꽃이 산들산들 춤을 추는 4월입니다.
우주의 모든 행운이 고객님과 함께하는 4월 되시길 바랍니다. 하루하루가 행운이 넘치시길 바랍니다.
- 네 잎 클로버 같은 00 드림
06.
“입춘대길, 건양다경”
이번 4월은 맑은 날이 많고, 좋은 일과 경사스러운 일이 많이 생기시기를 기원합니다.
- 건강한 4월을 기원 드리는 00드림
07.
딩동 딩동 ~~
고객님 앞으로 건강과 행복이 배달 되었어요.
건강이 최우선이고요, 하시는 모든 일이 술술 잘 풀리시고,함박 웃음 넘쳐나는 4월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함박웃음으로 4월을 맞이하는 00드림
08.
기지게 한번 키고 창문을 열어보아요
눈부시게 아름답고 향기로운 4월의 햇살이 온 집안 가득 가득하며, 꽃 잎이 활짝 피어나는 이 봄에 우리들의 삶도 따뜻하고 희망찬 일로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눈부시게 아름다운 4월에 00 드림
09.
고객님~ 입춘대길, 만물이 소생하는 봄입니다.
건강하시며, 하시는 모든 일이 일사천리, 승승장구, 일취월장, 만사형통, 운수대통 하는 4월 되 시길 바랍니다.
-늘 고객님의 편에서 00드림
10.
만물이 소생하는 봄이 왔어요 새싹은 파랗게 꽃잎은 활짝 피어나 모든 생물들이 기운을 받고 쑥쑥 자라는 봄입니다.
이 아름다운 봄 4월에는, 꽃 길만 걸으시 길 바랍니다.
-따사한 4월 봄 같은 00드림
11.
아침에 눈뜨고 오롯이 하루가 시작 된다는 것은, 살아 있음에 내게 온 선물 같은 하루를 맞이하게 되어서 감사합니다.
고객님에게 축복받은 하루가, 행복한 하루가 날마다 봄 햇살 처럼 내렸으면 좋겠어요~~
- 따스한 봄 햇살 같은 00 드림
12.
코로나가 종식되었다고는 하나 여전히 감기 등 바이러스가 우리를 괴롭히네요.
그 동안 고생 많으셨고 앞으로도 개인 위생은 철저히 지켜져야 하겠습니다. 이처럼 위험은 늘 우리 주변에 존재합니다. “유비무환” 만이 그 정답 같아요.
고객님의 위험보장은 준비가 잘 되어 있으세요?
-위험 보장 전문가 00 드림
13.
남의 말을 경청하는 사람은 어디서나 사랑받을 뿐 아니라 시간이 흐르면 지식을 얻게 된다고 합니다.
4월은 봄이 오는 소리도 들리겠지만 타인의 이야기도 여유 있게 들어 보는 한달이 되었으면 합니다.
-경청의 힘을 나누고 싶은 00 드림
14.
행복과 불행은 한 지붕 두 얼굴이라 합니다. 불행을 쫒아내면 행복도 따라간다네요.
마치 잘 꼬인 새끼줄 처럼 말이죠. 행복하다고 자만하지 말고 불행하다고 슬퍼 할 필요 없어요 이 세상에 영원한 것은 없으니까요~~
-겸손한 4월을 꿈꾸는 00드림
-따사한 4월 봄 같은 00드림
15.
사람은 돈의 노예가 되면 늘 쩔쩔매고, 행복하지가 않습니다. 또 돈에 매달린다고 해서 돈을 잘 벌지도 못합니다.
돈은 벌어도 벌어도 항상 모자랍니다. 그런데 땀을 흘리면 마음도 개운합니다.
땀은 그 자체로 값어치가 있습니다. 땀을 흘리면 돈도 자연스럽게 따라옵니다. 4월은 땀을 뻘뻘 흘려 볼까요? ㅎㅎ
-땀 흘려 일하는 00드림